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세종시, 시민들과 함께 청렴한 세종 만들어요”
- 27일 2022년 청렴시민학교 운영…20일까지 온라인 신청 -

청렴 시민학교 포스터 / [세종=GNN]
[GNN세종취재본부=김은영기자]   세종특별자치시 감사위원회(위원장 김성수)와 세종시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원장 박영송)이 투명하고 청렴한 세종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공직자가 함께 참여하는 ‘2022년 청렴시민학교’를 운영한다.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ZOOM)을 통해 중계되는 2022년 청렴시민학교는 현 고용노동부 김영헌 감사관의 강의로 ‘이해충돌 신고의무와 제한금지, 신고방법’ 등 내용으로 진행된다.

교육 대상은 세종시민, 세종시 공무원, 관내 공공기관 및 산하기관 임직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을 희망하는 분들은 오는 20일까지 진흥원 누리집(www.sjhle.or.kr)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성수 감사위원장은 “시민들이 이해충돌방지제도에 대해 보다 친숙해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도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교육과 홍보를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영송 진흥원장은 “공정하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기대하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감사위는 지난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에 걸쳐 세종시 소속의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법을 중심으로 하는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한 바 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