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기도북부소재본, 필로티 구조 대상물 116곳 소방특별조사
- 북부소방재난본부, 필로티 구조 대상물 소방특별조사 .. 새 정부의 ‘화재예방 집중 강화기간의 일환 -
북부소방재난본부 전경 / [경기북부=GNN]

[GNN경기북부취재본부=류현선기자]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본부장 고덕근)는 ‘경기북부 필로티 구조 대상물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소방특별조사는 새 정부의 ‘화재예방 집중 강화기간 소방안전점검(6.2. ~ 12.31)’의 일환으로, 최근에도 반복적으로 화재가 발생하는 필로티 구조물에 대한 집중 점검으로 도민 안전을 확보하는 데 목적을 뒀다.

 

이를 위해 북부소방재난본부 소방특별조사관 등이 참여하는 ‘소방특별조사반’을 구성, 6월 14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경기북부 10개 시군 소재 필로티 구조 대상물 116개소를 대상으로 점검을 벌일 계획이다.

 

소방특별조사반은 ▲소방안전관리자의 업무수행 적정 여부, ▲소방시설 정상 작동 여부, ▲피난·방화시설 유지 관리상태, ▲무허가 위험물 사용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살피게 된다. 

 

고덕근 북부소방재난본부장은 “필로티 구조대상물의 경우 매년 화재가 반복 발생하는 상황으로, 화재 발생 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 중점 점검이 필요하다”며 “집중 점검을 통해 도민의 재산 및 안전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