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전북도,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전라북도청사 전경. [전북=GNN] 
[GNN전북취재본부=황혜정 기자] 전라북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오는 19일까지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내나라 여행 박람회는 지난 2004년부터 개최되어 온 대한민국 유일의 전국 지자체 참여 여행 전문 박람회로 전국 150개 기관‧단체가  270여 부스를 참여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국내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코로나 19 이후 변화된 국내여행의 다양한 관광콘텐츠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한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한 박림회는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를 주제로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어려웠던 국민들이, 일상 회복 이후 자유롭게 내 나라를 여행하길 바란다는 소망을 담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관’, ‘정책관’, ‘여행상품관’, ‘내박 장터’등으로 꾸며졌으며,특히 여행업계의 빠른 회복을 위해 ‘여행상품관’을 새롭게 마련해 여행사와 관광벤처, 호텔 등 약 50개사가 다양한 국내 여행상품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내나라 손수건 만들기’, ‘나만의 친환경 가방 만들기’ ’캘리그라피 부채 만들기‘등의 행사도 확대됐다.

 

전북도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가볼만한 여행지 소개와 지역축제를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 진행해 지역특산품과 기념품을 증정 했으며, 테마별 관광지 홍보와 투어패스 활용한 여행 정보를 제공했다.


전북도 윤동욱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내나라 여행 박람회를 통해 일상 회복 이후 자유로운 여행을 더욱 값지게 만들고 생태문명시대 여행체험1번지 전라북도가 변화하는 관광환경에 맞추어 도민과 전라북도를 찾아오는 관광객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하기 좋은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