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기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 모집
-경기도, 역량있는 게임새싹기업의 성장 기반 구축을 위해 최대 2년간 입주지원 -
2022년 하반기 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사 모집 포스터 [경기북부=GNN]
[GNN경기북부취재본부=양병일 기자] 경기도는 20일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기업 9개 사와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 10개 사를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로 1년 동안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로 사업장 소재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우편함 설치와 각종 우편물 수령 서비스가 지원된다. 


또한 입주기업과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법률‧세무‧회계 분야의 맞춤형 컨설팅, 모바일 테스트 디바이스 대여,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등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는 아마존의 AWS, 알리바바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등 입주사 선호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관련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나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도로 본점 이전이 가능한 사업자이다. 


단, 국세와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어야 한다.  


입주 희망 기업은 7월 15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간지원신청서와 회사 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김규식 도 미래성장정책관은 “경기도는 건강한 게임생태계의 주역인 도내 게임 새싹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입주공간을 비롯한 성장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