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강원도, 소셜마케팅 2차 카페트 추진한다
강원도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 '고추냉이 품은 스낵' 홍보 이미지 [GNN=강원]
[GNN강원취재본부=서민원 기자]강원도는 20일 2022년 제2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 태백에 소재한 브니엘월드의 '고추냉이 품은스낵'홍보영상 지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고추냉이 품은 스낵'은 국내산 고추냉이 ‘생물’을 직접 갈아 넣은 건강한 간식으로, 고추냉이속 매운맛과 비타민 B2가 현대인들의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준다.


올해, 강원도에서는 제품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ㆍ기업 6곳 이상을 대상으로,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을 추진하며 유튜브 '감자TV'를 활용한 소셜 홍보영상 제작과 도 공식 SNS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홍보 지원으로 도내 우수제품 인지도 확대 및 기업 경쟁력 제고와 매출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 사업은 도내 우수 제품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는 사업으로서, 지난 2013년부터 2021년 12월까지 옥수수, 절임배추 등 약 38억여 원의 판매 실적에 기여해 오고 있다.


강원도청 우영석 대변인은 “소셜미디어를 통한 홍보영상 제작 지원으로 도내 제품의 인지도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