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찾아가고 싶은 여름섬 15선에 전남 5곳 포함돼…
-행안부, 진도 관매도완도 조약도신안 임자도강진 가우도신안 도초도 선정-
찾아가고 싶은 여름섬 포스터 [전남=GNN]
[GNN전남취재본부=황혜정 기자] 전라남도는 22일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 공동으로 선정하는 찾아가고 싶은 여름섬 15개 섬에 전남 5개 섬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찾아가고 싶은 여름 섬’ 15곳은 첨벙섬, 캠핑섬, 보양섬, 찰칵섬 등 4개의 여행 주제에 따라 선정했다. 


전남에선 캠핑섬에 진도 관매도 1곳, 보양섬에 완도 조약도와 신안 임자도 2곳, 찰칵섬에 강진 가우도와 신안 도초도가 각각 선정됐다.


여름 섬으로 선정된 15곳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섬에 이어 여름섬도 미션형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행정안전부 누리 소통망과 한국섬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섬 홍보 누리 소통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형 이벤트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다이슨 드라이어, 국민관광상품권 10만 원권, 콜맨레이 캠핑체어, 치킨 쿠폰, 스타벅스 커피&케익세트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최정기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힐링할 수 있는 전남의 섬을 찾아보길 권한다”며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있는 전남 섬에서 여름 휴가철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