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북도, 농식품 팔방미인 프로젝트 본격 시동
- 강원에서 제주까지 전국 팔방으로 농식품 진출 교두보 마련 -
경북도 농식품 팔방미인 프로젝트 리플릿 [경북=GNN]
[GNN경북취재본부=김종철 기자] 경상북도는 27일 민선8기 출범과 함께 ‘농식품 팔방미인 프로젝트’를 마련해 전국 방방곡곡 지역 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교두보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에 경북도는 ‘민선8기, 경북의 을 팔방으로’란 슬로건으로 ‘농식품 팔방미인 프로젝트’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오프라인 채널 상승효과 강화 차원에서 지역별 전략을 마련했다.


경북도는 기존 수도권 및 대구․경북권 탐색 매장 이외에 부산․대전․충북․전북․강원․제주 등 전국 팔도에 경북 대표 농특산물 매장을 지역 맞춤형으로 설치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전략으로 ‘한류를 이끈 K-문화 전성시대’를 활용해 글로벌 유통기업인 롯데마트와 베트남, 미국 등 주요 도시에 과일․채소 등 지역 대표 신선농산물 매장도 설치할 예정이다.


경북 농식품 팔방미인 프로젝트의 양면 전략인 지역별 전략과 글로벌 전략을 민선8기내 단계적으로 추진해 민선7기 23.7조원의 농식품 판매액을 민선8기에는 27% 증가한 30조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이 자랑하는 농산물이 전국 팔방을 넘어 국제적으로 신뢰를 얻어야 한다”며 “민선8기, 경북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지역 농특산물의 세계화부터 추진해 나가가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