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울산시, 자동차부품산업 합동 채용박람회 개최
- 고용장려금, 교육훈련 등 일자리사업 상담·접수도 진행 -
울산광역시청 / [울산=GNN]
[GNN울산취재본부=류현선 기자] 울산시는 오는 29일 ‘자동차부품산업 합동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울산시, 북구, 울주군이 공동 주최, ‘2022년도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9개 수행기관 공동 주관으로 총 30개 부스를 설치해 현장면접 및 채용, 장려금, 교육훈련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과 취업 상담을 지원한다. 


참가 기업은 지역 내 자동차부품산업 기업체, 일반기업체 등 30개사로, 채용 규모는 총 153명이다. 


박람회에는 구직자들이 전문가 상담을 통해 MBTI 성격유형 검사․분석, 최신 취업 흐름을 반영한 나에게 맞는 퍼스널컬러 찾기, 면접에 필요한 무료사진 촬영과 인화, 울산시 취약노동자건강증진센터 건강 상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구직자는 사전등록 시 원하는 기업에 1:1 면접 부여, 전문 컨설턴트의 기업 추천, 사은품 증정, 사후관리 등의 혜택이 있다.


현장 방문시에도 현장등록과 면접, MBTI 성격유형 검사, 퍼스널컬러찾기 등 이벤트관 이용이 가능하고 원거리 지역에서 행사 참여가 가능하도록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자동차부품산업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수행기관이 모두 참여해 현장 채용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지속적인 취업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의 자동차부품산업과 고용여건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여러 기관이 합심해 박람회를 여는 만큼 구직자는 다양한 취업 기회를, 구인업체는 우수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