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강원도, 베트남 마이스 로드쇼 참가
강원도청 / [강원=GNN]
[GNN강원취재본부=서민원 기자] 강원도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지난 22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에서 진행된 ‘2022 베트남 마이스 로드쇼’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 참가는 강원도관광재단 출범 이후 첫 번째 해외 대면 MICE 유치마케팅 활동이었으며 국제관광시장의 재개에 대비한 강원도 기업회의 및 포상관광 주력시장인 베트남에서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2022 베트남 마이스 로드쇼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했으며 베트남 정부기관, 언론사를 비롯하여 베트남 현지 여행사 등 50여개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석했다. 


강원도는 B2B상담을 통해 강원도의 MICE 지원제도, 관광지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였으며, 각각의 바이어들의 특성에 맞는 콘텐츠를 제안했다.


강원도와 재단은 이번 베트남 로드쇼 참가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개최되는 해외 MICE 박람회 및 로드쇼에도 참가해 정상화되고 있는 해외 MICE 시장 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관광콘텐츠실 강의현 실장은 "이번 로드쇼 참가를 통해 강원도로 인센티브 단체를 보내고 싶은 베트남 여행사 및 항공사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강원도 기업회의 및 포상관광 시장 기반을 강화했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 유치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외기업 회의 및 포상관광 유치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