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제주도, 제주혼디누림터 사무실 구획공사 추진
- 입주 장애인단체 사무실 배정 관련 협의 완료…올 하반기 개관 목표 -
제주특별자치도청 / [제주=GNN]
[GNN제주취재본부-이지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는 29일 제주혼디누림터 내 장애인단체 입주 및 올 하반기 개관을 위해 7월 초부터 제주혼디누림터 사무실 구획공사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제주혼디누림터는 종합적인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 및 장애인단체 간 소통과 연대의 장 조성을 목적으로 2020년 2월 착공해 2021년 12월 준공됐다.


주요 시설은 장애인단체 사무실, 다목적실, 중회의실, 소회의실, 임대매장, 휴게공간 등이다.  


제주도는 입주 예정인 19개 장애인단체 간 사무실 배정 관련 협의를 장기간 진행했으며, 지난 20일 간담회를 통해 최종 협의를 도출하고 단체별 사무실 배정을 확정했다.


제주도는 제주혼디누림터 사무실 구획공사를 위해 추진 중인 실시설계용역을 완료하고, 공사 발주 및 입찰을 거쳐 공사를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장애인단체 사무실 구획공사는 입주 장애인단체별 특성을 고려한 실시설계를 토대로 7월 초 공사 착공 및 9월 초 준공을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태봉 제주도 보건복지여성국장은 “사무실 배정 협의 진행 과정에 따라 제주혼디누림터의 개관 시기가 당초 계획보다 지연된 만큼 공사를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추진해 올 하반기 중 개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