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강원도, 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 개최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참여, 소비자 공략을 위한 대규모 할인 -
강원세일파스타.com 인트로 페이지 [강원=GNN]
[GNN강원취재본부=서민원 기자] 강원도는 30일 ‘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를 7월 한 달간 강원더몰과 전통시장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원도 대표 온라인몰 ‘강원더몰’과 13개 시군몰, 4개 전통시장 등이 참여해 강력한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강원더몰에서는 전제품 대상 1만 원 할인쿠폰을 지원하고,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택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7월 8일 강원더몰 실시간 방송판매에는 인기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하여 춘천지역 업체가 생산한 닭갈비와 막국수 밀키트 세트로 판매고를 올릴 예정이다.


강원도는 여세를 몰아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2회에 걸쳐 실시간 방송판매를 추진한다.


이외에도 인제, 철원, 평창 전통시장에서는 3․6․9만 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면 각 1·2·3만 원을 해당 시장 이용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주문진 수산시장은 ‘옥상달빛 야시장’으로 변신, 늦은 밤까지 방문객의 발길을 끌어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굴러라! 감자원정대’는 수도권으로 원정을 떠나 7월 15일 부터 7월 17일까지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24개의 업체가 강원 특별관으로 참여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 


강원도는 앞으로 강원세일페스타를 독자적인 강원도 쇼핑축제로 육성시킬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올해 자체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완료하였고, 10~11월로 개최가 예정된 ‘2022 강원세일페스타’의 본무대도 착실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관계자는 "고물가․고금리로 인한 상인과 소비자의 어려움을 강원세일페스타를 통해 이겨내고, 강원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소비촉진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