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충북도, 60초 영상 공모전 개최
- 트렌디한 숏폼 형식의 영상 접수, 총9편 상금 9백만원 수여 -
충청북도 60초 영상 공모전 개최 포스터 [충북=GNN]
[GNN충북취재본부=김종철 기자] 충북도는 30일 요즘 트렌드인 ‘숏폼’ 스타일의 영상을 발굴해 도민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줄 수 있는 6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북도가 주최하고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7월 1일부터 9월 18일까지 접수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충청북도를 소재로 한 모든 분야의 영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영상은 60초 내외의 가로 또는 세로 동영상으로 순수 창작영상물이어야 하며, 선정 결과는 10월 중에 확인할 수 있다.


충북도는 유튜브, SNS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숏폼 스타일의 영상을 통해 M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영상을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품을 희망하는 사람은 충청북도 누리집 또는 충북인터넷방송 누리집에서 제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금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입선으로 총 900만원이며, 전문가로 구성한 심사위원회에서 창의성, 흥미, 대중성, 기술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9개 작품을 엄선할 계획이다.


충북도는 선정 작품을 충청북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도정소식지에서 다양한 홍보콘텐츠로 활용할 예정이다.


강성환 충청북도 공보관은“콘텐츠가 주는 영향력은 60초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