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주시, 2023년도 녹색자금 지원사업 공모
광주광역시청 / [광주=GNN]
[GNN광주취재본부=황혜정 기자] 광주시는 ‘2023년도 녹색자금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정목표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사회’의 일환으로, 복권기금 녹색자금을 활용해 사회·경제적 약자의 숲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산림체험 기회를 확대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는 실내외 숲 환경 조성과 보행약자의 숲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위한 ‘녹색인프라 확충사업’과 사회·경제적 약자를 대상으로 산림교육·체험을 지원하는‘ 취약계층 숲체험·교육 지원사업’으로 구성된다.


특히 녹색인프라 확충사업에서는 취약계층이 일상에서 불편없이 숲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시숲의 보행을 방해하는 요인을 개선하는 ‘무장애 도시숲 조성사업’ 분야를 신설했다.


수혜 시설 및 자치구의 사업 제안서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광주시와 녹색자금통합관리시스템에서 접수한다.


지원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시와 산림복지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정강욱 시 녹지정책과장은 “취약계층 등 시민이 숲을 통해 더 많은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수혜시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녹색자금사업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