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서울시, 동대문 Y2K 갬성 페스티벌 개최
동대문 Y2K 갬성 페스티벌 포스터 [서울=GNN]
[GNN서울취재본부=박다솜 기자] 서울시는 오는 13일~14일 2일간 '동대문 Y2K 갬성 페스티벌'가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페스타 2022와 연계해 전통적 관광특구이자 패션 중심상권인 동대문 일대에서 개최된다.


'동대문 Y2K 갬성 페스티벌'은 최근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 2000년대 레트로 콘셉트의 권역 페스티벌로, 개인 창작자 플리마켓, 토크콘서트, 싸이월드 플레이리스트 버스킹 공연, DIY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3일에 진행되는 ‘쿨제이와 함께하는 Y2K 갬성 토크콘서트’에서는 2000년대 동대문 상인 캐릭터를 생생하게 재현해 낸 콘텐츠로 인기를 끈 코미디언 김해준이 MC로 참여해 쿨제이 캐릭터로 Z세대의 고민을 들어주고, 패션 아이템을 코디해 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페스티벌 기간 중 싸이월드 미니룸 포토존 전시, 추억의 오락기, 스티커 사진기 체험, 키링 DIY 만들기,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음료나 굿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 버스킹 공연 및 댄스 무대 공연 등도 함께 진행된다.


윤희천 서울시 관광정책과장은 “서울페스타 2022와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동대문 Y2K 갬성 페스티벌'은 쇼핑에 국한되어있던 동대문 패션타운 관광특구에 새로운 이미지와 가치를 부여하는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있던 동대문 패션타운 상권이 활력을 되찾아, 외국 관광객이 즐겨 찾는 관광명소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