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하남시, 기업인협의회와 "전통시장을 핫플로" 활성화 하남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22일 오후 5시20분 신장전통 시장을 방문한 시민들의 모습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하남시는 지난 22일 '2월 전통시장 가는 날'을 맞아 이희근 기업인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기업인협의회 회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장.덕풍 전통시장과 석바대 상점가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남시는 이를 바탕으로 관내 공공단체·기업·아파트 등과 전통시장·상점가 간의 상생구매 협약 추진 등에 앞장서 왔으며 기업인협의회 역시 지난해11월 장보기 행사를 함께 진행한 이후 12월 상생구매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전통시장 가는 날'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월1회 이현재시장과 지역 내 단체들이 함께 장보기를 진행하는 행사로 행사 참석자들이 2시간 여 동안 장바구니를 이용해 직접 장을 보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에 매진했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신장전통시장으로 한 시민이 시장에 방문하여 물건을 구매하는 모습



특히, 이현재 하남시장은 물가상승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매출 부진의 직격타를 맞은 상인들의 어려움을 듣고 "지역경제의 모세혈관인 지역상권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및 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책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시민들께서도 하남 지역화폐인 '하머니'와 '온누리상품권'을 활발하게 사용해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불어 넣어 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