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하남시장, 수석대교 위치 조정 등 미사 현장설명회 개최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23일 오후5시20분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위 수석대교와 연결위해 공사중인 모습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하남시는 지난15일 오후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3년 주민과의 대화-주요 대상 사업 현장설명회’를 열고 한강교량(가칭 수석대교)재검토,한강연결보행통로 설치, 9호선 조기 착공 등‘주민과의 대화’에서 나온 주요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남시 공식 유튜브 채널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된 현장설명회에는 이현재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10명과 전대호 미사1동 통장단 회장,우숙영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무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시장은 먼저 교통정체가 극심한 선동IC에 접속되는 수석대교가 건설되면 만성 체증을 빚는 미사강변도시 일대 올림픽대로의 교통대란이 더욱 심화되는 점 등을 들며 위치를 조정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 하남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수석대교 연결을 위해 공사중인 모습
 

지난해 2월 수석대교 경쟁노선인‘퇴계원~판교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지하도로’건설계획이 고시되는 등 교통수요 재예측을 통한 타당성 재검토가 불가피하다는 논리를 앞세워 국토교통부 등 중앙부처 설득에 나설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오는2024년까지 미사한강공원(미사강변중학교,미사강변고등학교 중간통로)과 한강산책로를 연결하여  한강연결보행통로를 준공해 미사 주민들의 여가활동을 증진시킬것으로 전망된다.


이현재 시장은 “앞으로도 주민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해 시민불편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