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살고싶은 청결한 하남시를 위해 불법쓰레기 무단투기 감시 강화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22일 오후7시 미사역 주변 상권에 쓰레기 배출방법 위반 집중단속 현수막 옆으로 불법쓰레기들이 버려져있다.
 

하남시는 지난해 쓰레기 무단투기 집중단속을 통해 2,274건 중 10%에 가까운 222건에 대해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무단투기자의 현장 확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쓰레기봉투를 열어 내용물을 확인하는 파봉 등을 통해 과태료 부과건수가 전년도에 비해 늘어난 것이다. 시는 특히 올해 청결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쓰레기처리 감시원 및 환경공무직 등 단속반 90명을 편성해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을 더욱 강화하고, 연중 실시 할 방침이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경기 하남시 망월동의 한 거리에서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경고문 앞에 무단 투기된 각종 쓰레기들이 수북히 쌓여있다.
 

단속대상은 쓰레기 무단투기, 분리배출 미이행 등 불법행위이며 위반자에 대해서는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한다. 시 관계자는 "무단투기 한 쓰레기봉투를 현장에서 파봉해도 개인정보 확인이 어려워 실제로 과태료르 부과할 수 없는 등 무단투기 단속에 따른 애로가 적지 않다."며 '앞으로 다른 시.군.구에서 시행하고 있는 담배꽁초 보상사업 등 앞서가는 환경사업 등도 적극 벤치마킹 해 살고싶은 청결한 하남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