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하남시, 대중 교통 개선 "하남시 대중교통이 확 달라집니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3일 오전9시 풍산동에 있는 한 버스정류장에 사랑의 온기 쉼터가 설치되어있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하남시는 대도시광역교통위원회(이하'대광위')와 협의하여 신도시와 원도심대중교토 개선을 위하여 총12개 노선에 버스47대 신설.증차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하남시는 작년 말 실시한 여론조사결과 시민41.6%가 선정한 교통인프라 확충이 가장 시급하게 추진하여야 할 현안 과제로 판단하여 대광위 및 서울시와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하였다. 대광위가 발표한 서울시 진입노선 합의 내용과 더불어 하남시 자체 추진을 포함안 주요 권역별 대중교통 세부 개선방안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북위례~가락시장역 시내버스 7대 신설, 남위례~복정역 마을버스 6대 신설, 중앙보훈병역 연계노선 2대 증차, 상일동역 연계노선 2대 증차, 미사순환노선 마을버스 12대 신설, 미사~감일지구 2대 증차, 거여역 연계노선 1대 증차, 잠실역 연계노선 1대 증차, 원도심~감일지구 연계노선 2대 증차, 원도심~미사지구 마을버스 5대 신설, 전통시장 연계노선 2대 증차, 서하남테크노밸리 진입 개선 및 감북동(감초로)버스노선 제공을 위하여 공영버스 5대 증차, 감일지구 내 택시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택시승강장 2개소 신설, 대기장소(주차장부지)확보 및 택시 5대를 수시 배차하도록 추진한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난 2월7일 하남시 신도시 버스노선을 서울시와 협의를 완료 한 만큼 버스운송사업자와 협의하여 신설 증차된 버스노선에 차량을 조속히 투입하여 하남시 대중교통불편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설정


AD HERE
  • profile-image
    장예은 하남지국 인턴기자    (ar9263@nate.com)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