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옹진군, 2023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옹진군, 2023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옹진군은 하계 방학 동안 대학생에게 행정기관에서의 근무경험을 제공하고 사회적 경험과 경제적 자립 능력 제고를 위해 ‘2023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총 130명을 모집하여 7월 10일부터 8월 4일까지 20일간 군청, 보건소, 농업기술센터, 면사무소에 배치되어 행정업무를 보조 및 민원 안내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2023.06.07.) 기준 대학생 본인 또는 부모가 옹진군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자(등록기준지 제외)로 2년제 이상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중에 있는 대학생(평생교육법에 의한 사내대학, 전산원, 평생교육원, 대학원생 제외)이다.
 
아르바이트 희망자는 이번 달 16일부터 18일까지 옹진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옹진군청 행정자치과 또는 면사무소 총무팀으로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그 외에 아르바이트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모집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행정 경험을 통해 군정에 대한 이해의 폭과 사회적 경험을 넓히고 대학생들의 경제적 자립 능력 제고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