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원주시의회'웰니스 원주 활성화 연구회', (주)메쥬와 웰니스 산업 논의
웰니스원주활성화연구회 기업방문
원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웰니스 원주 활성화 연구회'(회장 차은숙)는 지난 6월 7일 ㈜메쥬를 방문하여 웰니스 산업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방문에서 연구회는 ㈜메쥬의 박정환 대표이사를 만나, 웰니스 산업 발전에 필요한 연구 및 개발과정, 그리고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연구회 회원들은 ㈜메쥬의 웨어러블형 조합의료기기 '하이카디플러스'를 일주일간 직접 착용하여, 심전도 데이터 통계, 부정맥 자동 분류, 호흡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체험을 통해 기기의 실질적인 기능과 웰니스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경험할 예정이다.
 
차은숙 회장은 “메쥬와 같은 지역 기업이 웰니스 산업에 대한 노력과 결과를 이끌어낸 것은 대단한 성과”라며, “원주시의회는 이러한 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연구회는 원주시 웰니스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 활동을 계속 이어가며, 연구 결과를 원주시의회의 의정활동에 반영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웰니스 원주 활성화 연구회’는 차은숙(회장)·홍기상(간사)·조용기·문정환·이상길·심영미·조용석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연구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