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초.중.고 학교신문 전국네트워크 스타트!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회연합회와 GNN 뉴스통신의 초중고 학교신문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MOU 체결 (사진왼쪽 학운위 서신석 사무총장, GNN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 서울=GNN뉴스통신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회연합회(이하, 학운위)와 GNN 뉴스통신(이하, GNN)이 초중고 학교신문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GNN뉴스통신은 '글로벌 스쿨 뉴스 네크워크' 사업 한국 파트너로 학운위를 최종 결정했다.

학운위는 초.중.고 학교 운영위원회와의 연결을 지원하고, GNN은 각 초.중.고에 온라인 학교신문 보급을 맡는다.

현재 GNN 은 전세계 도시별 뉴스 네트워크 구축 서비스 구축을 시작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전문영역 매체와의 제휴를 넓여 나가고 있다.

서신석(사진 왼쪽 학운위 사무총장)은 "GNN에서 공개한 '세이뉴스' 플랫폼을 통해서 초.중.고에 건강한 학교 소식지가 자리 잡아서 순기능을 담당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희(사진 오른쪽 GNN 코리아 전국취재본부장)은 "GNN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국의 학교와 연계해서 다양한 해외 교류의 장을 열어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학운위는 한국내 전국 230여개 기초단체의 1만여개의 초.중.고 운영위원회가 모인 16개 광역 협의회의 중앙 연합회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