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GNN뉴스통신 코리아 경기남부취재본부 TF 팀장 양병일씨 임명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 경기남부취재본부 TF 사무실 오픈식 (왼쪽부터 GNN 뉴스통신 코리아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과 양병일 TF팀장) / 사진 황혜정 기자
(서울=GNN) 지난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기남부취재본부 TF팀을 구성하고 양병일씨를 팀장(사회부 차장)으로 임명했다.

GNN은 글로벌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9월 출시)'와 'newG'앱(8월 출시)을 기반으로  '전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취재인력을 발굴해 나가고 있다.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경기남부 로컬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기도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는데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양병일 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기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 중소 기업을 전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팀장이 COO(최고 운영 책임자)로 있는 (주)비씨에스코리아는 미국내 대형 마트 및 한인 마트등 1만여개에 달하는 유통망을 보유한 BCSGroup의 한국 지사이며, 중국 AIS왕홍연맹의 수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중국 시장내에 홍보와 판매를 지원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사 이다.  임명식에는 (주)비씨에스코리아 정한순 대표가 참석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