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GNN뉴스통신, 경북취재본부 개설 및 임명장 수여식

이진수 경북취재본부장(좌),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우) / [경북=GNN]
(GNN경북취재본부=최태종기자) 지난 6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북취재본부 TF사무실에서 경북취재본부장에 이진수씨를 임명했다.

GNN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글로벌 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와 'newG'앱을 기반으로  '전 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 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취재인력을 확충해 나가고 있다.

따라서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신임 경북취재본부장에게 "경북지역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북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고 또 지역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진수본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북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을 전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이진수본부장은 자신이 리드로 있는 SNS타키온 방송 인프라를 GNN에 접목시켜 제도권 언론에서 국민의 알권리와 약자를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특히 지역경제를 위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 제시로 지역경제에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