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경남도 자치경찰위원회, "청소년 도박 예방" 홍보물 제작 배포
- 청소년들이 불법 도박을 하지 않는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에 기여 -

‘청소년 온라인 도박 멈춰’ 영상물 / [경남=GNN]
[GNN경남취재본부=이주현기자]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김현태)는 청소년 도박 예방을 위한 홍보 영상물을 제작·배포하여 청소년의 건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한다.
 
2020년 7월,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주관 청소년 도박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도내 도박 경험이 있는 학생 169명(전국 2,839명) 중 위험군 1.9%(전국 1.7%), 문제군 2.0%(전국 0.7%)로 도내 청소년 도박 문제가 전국 평균 수준을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윤성미 경남도의원, 도교육청, 도경찰청,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경남센터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간담회를 개최하고, 홍보 영상물 제작 등 청소년 대상 도박 예방 홍보를 함께하기로 했다.
 
영상물은 경상남도 공식 유튜브 ‘갱남피셜’과 도 교육청(교육지원청), 학교, 경남경찰청, 시·군과 청소년 관련 기관 및 단체의 누리소통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홍보를 진행한다.
 
김현태 경상남도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은 “청소년 도박은 중독성이 강하고 금전적 문제와 학교폭력 등 2차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사전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도내 청소년들이 도박을 하지 않는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