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강원도,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 대상 수상
강원도청 / [강원=GNN]
[GNN강원취재본부=서민원 기자] 강원도는 21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히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2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DDP에서 개최됐으며, 전국 70개 지방자치단체와 유관기관 및 관광업체 등 총 150개 기관, 270여개 부스가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는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를 주제로 거리두기 해제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여행수요를 국내로 연결하기 위해 개최된 박람회로, 강원도는 15개 시군이 통합 부스를 구성해 도내 우수 관광콘텐츠를 홍보했으며, 2020년 대상, 2021년 감독상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강원도는 이번 박람회에서 힐링, 체험, 가족동반 여행 등 테마별 우수 관광지를 소개했으며, 트렌디한 팝업스토어를 착안한 디자인과 포토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강원 투어패스’와 연계해 박람회 특가상품을 출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 대상 우수 여행상품을 홍보했으며, 홈쇼핑 형식의 이벤트를 통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등 실질적인 관광객 유치의 성과를 이뤄냈다.


강원도는 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증가하는 여행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반려동물 동반 관광 및 워케이션 활성화 지원 확대 등 변화하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