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제17회 무안군 ‘해제면민의 날’ 기념 화합한마당 기념식 개최,
- 해제면 번영회/노인회,이장협의회,부녀회 주최 화합한마당 개최 -
제17회 면민의 날 감사패를 수상한 박육동회장 / [전남=GNN]

[GNN전남취재본부=이지현기자] 지난 20일(토요일) 무안군 해제면 해제중학교 체육관에서 각 기관단체장 및 면민, 향우 등 약 800여명이 참석하여 해제면민의 날 기념 화합한마당 행사를 성대하게 펼쳤다.

 

이날 행사는 박귀순 해제면 번영회장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김산 무안군수의 축사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펼쳐 면민들과 함께 기쁨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이날 감사패를 받은 (유)세종지하자원개발공사 박육동 회장은 지난 95년부터 현재까지 해제면민을 위해 무려 16차례에 걸쳐 발전기금을 기탁하여 수차례 걸쳐 감사패를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 해제면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주었다.

 

기탁내용을 살펴보면 기룡, 도룡마실 발전기금 3,000만원을 필두로 백동마을 2,000만원, 물암마을 1,000만원, 기룡동 마을회관건립지원 1,000만원, 마실농지조합 운영자금 8,000만원, 돌기마을회관 건립지원 1,500만원, 보천마을 발전기금 1,000만원, 마실농조농로보수 및 장비지원 3,000만원, 돌가마을 정자건립기금 1,000만원 등 약 2억 5천만원을 기탁 할 정도로 해제면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가운데, 나눔의 실천을 통해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해온 향토 기업가다.

 

한편 (유)세종지하자원개발공사 박육동 회장은 해제면 천장리, 용학리 일대 약 400여만평의 광업권을 가지고 사금, 금광, 은광, 장석, 규사를 생산하는 기업체로 알려져 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