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서울시, #작심삼일 감당일기 인스타그램 챌린지 진행
- 내가 먹은 식품 속 당류찾아 기록, 인스타그램 챌린지 참여자 2천명 경품 -
서울특별시 #작심삼일 감당일기 인스타그램 챌린지 소개자료 [서울=GNN]
[GNN서울취재본부=이지현 기자] 서울시는 29일 당류저감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작심삼일 감당일기’ 인스타그램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작심삼일 감당일기’ 챌린지는 26일부터 8월 20일 약 2개월간 3차에 걸쳐 3회 업로드하는 방식이며, 관심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1·2·3차 기간에 1건씩 ‘감당일기 총 3건’을 게시하면 된다.


1차 기간은 6월 26일~ 7월 9일, 2차는 7월 17일~7월 30일, 3차는 8월 7일~ 8월 20일이다. 


기간마다 감당일기를 각 1건씩 총 3건을 업로드하면 이번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감당일기 작성법은 하루 동안 섭취한 가공식품의 영양정보에서 ‘당류’를 확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당류 함량이 포함된’ 영양정보 사진과 함께 감당일기를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삽입하면 된다.


감당일기는 자신이 먹은 식품, 당류 관련 내용을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서울시는 3차 기간 최종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2천 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는 생활 속 당류 저감 실천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정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서울시민 감당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한다.


박유미 서울시 시민건강국장은 “시민이 즐겨 먹는 가공식품은 생각보다 많은 당류를 포함하고 있다"며, “이번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재미있게 ‘#감당일기’를 써 보고, 당류 저감 실천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지속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