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하남시, "자연재난은 풍수해보험으로 대비하세요" 최대 91%까지 지원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28일 오전 7시20분 하남시 감초로에 '태풍이와도 지진이나도, 풍수해보험과 함께'라는 현수막이 설치되어있다.
 

[경기 하남시=GNN] 장예은 인턴기자= 하남시는 대설, 강풍, 지진 등 자연재난으로 발생하는 피해를 대비하기 위해 풍수해보험가입을 적극 당부했다.


풍수해보험은 행정안전부가 관장하고 민영보험사가 운영하는 정책보험이다. 태풍, 홍수, 호우, 강풍, 풍랑, 해일, 대설, 지진과 같은 8개 유형의 자연재난으로 발생하는 재산 피해를 보상해주는 제도이다.


지난 2021년부터 상향된 정부지원율과 함께 하남시의 자체 추가지원을 통해 총 보험료의 최고 91%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일반가입자,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하남시민의 부담이 크게 경감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 안전정책과,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안전정책과장은 “최근 예기치 못한 자연재해가 늘어남에 따라 풍수해보험 가입을 통해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받으시기바란다”며, “보험료 지원이 확대된 만큼,더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남시는 풍수해보험 가입 활성화를 위해 보험 집중 가입기간을 설정하고각종 소식지,홈페이지,단체 회의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 오고 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