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항상 최상단에 위치하는 배너 자리 입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춘천시 갑진년 지혜의 새해를 여는 시립청소년도서관 새해 맞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춘천시청
춘천시립청소년도서관(5개관)은 용띠 새해를 맞아 지혜의 새해를 여는 특별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립청소년도서관에서는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특별 북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용맹함과 지혜, 번영을 상징하는 청룡과 관련된 주제도서를 선정 후 전시하여 시민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도모한다.
 
이밖에도 새해 청소년의 진로 탐색을 위한 ‘진로ž직업 탐구 도서 전시’ 와 새해를 맞이하여 나무가 들려주는 이야기 쉼터 공간에서 겨울과 방학 주제의 그림책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한다.
 
신사우도서관은 지역 주민(작가)의 작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시하는 ‘신사우 갤러리’ 프로그램과 표지와 제목을 가린 비밀 도서를 키워드만으로 선택, 대출하는 ‘쉿!비밀책이야’ 와 같은 흥미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소양도서관은 영화특화도서관으로서 ‘판타지 세계로 떠나는 영화여행’, ‘소양 토요시네마’ 등 영화특화프로그램과 세계의 문화, 역사를 이해하는 ‘한 눈에 보는 세계문화여행’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남산도서관은 예술동아리 ‘열두 달 테마여행 전시’를 통해 월별 주제에 어울리는 추천도서를 전시하여 볼거리를 제공하며, 서면도서관은 문학을 깊이있게 배우고 글을 쓰는 ‘서면, 문학살롱’과 어른을 위한 그림책 위로와 책 처방전을 제공하는 ‘서면, 마음약방’ 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따뜻한 새해를 준비한다.
 
시립청소년도서관 관계자는 “‘교육도시 춘천’ 에 걸맞게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에게 지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더욱 풍족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이곳은 모든 서브 메뉴의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