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GNN소식
  •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좌), 서민원 강원취재본부장(우) / [강원=GNN](GNN강원취재본부=황혜정기자)  지난 6일 GNN뉴스통신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이 강원취재본부 TF사무실에서 서민원씨를 강원취재본부장에 임명했다. GNN뉴스통신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글로벌 뉴스플랫폼 '세이뉴스와 'newG'앱을 기반으로 '전 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올리는 것으로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 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 취재인력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따라서 이재희 GNN뉴스통신 전국취재본부장은 신임 강원취재본부장에게 "강원지역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강원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고 또 지역기업과 소상공인,특히, 지역 관광을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이에 서민원본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강원도 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 소상공인, 그리고 관광을 통해 한국을 전 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특히 서민원본부장은 자신도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입장이라 누구보다도 기업의 애로사항을 잘 알고 있다면서, 지역경제를 위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 제시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꾀하는 한편, 국민의 알권리와 약자를 보호하는데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이진수 경북취재본부장(좌),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우) / [경북=GNN](GNN경북취재본부=최태종기자) 지난 6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북취재본부 TF사무실에서 경북취재본부장에 이진수씨를 임명했다. GNN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글로벌 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와 'newG'앱을 기반으로  '전 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 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취재인력을 확충해 나가고 있다.따라서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신임 경북취재본부장에게 "경북지역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북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고 또 지역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이에 이진수본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북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을 전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또 이진수본부장은 자신이 리드로 있는 SNS타키온 방송 인프라를 GNN에 접목시켜 제도권 언론에서 국민의 알권리와 약자를 보호하는데 앞장서고, 특히 지역경제를 위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 제시로 지역경제에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말했다.
  • [중국/선양시=GNN]오는 16일 랴오닝성 다롄시 공안국 경제기술개발구 지국의 공고에 따르면 2021년 11월 14일 16시경 개발구 주민 인(尹)모씨(남·32)가 코로나19 확진자 밀접접촉자로 확인됐다.방역담당직원은 즉시 자가격리를 고지하였으나 인(尹)씨는 자가격리 기간 중 방역 규정을 어기고 음식 배달을 시켰으며 심지어 친구들을 자신의 집에 초대해 식사를 했다.자신의 행적에 대해 인(尹)씨는 방역담당직원에게 허위보고를 하기도 했다. 11월15일 다롄시 공안국 경제기술개발구 지국은 “중화인민공화국 치안관리처벌법”에 따라 인(尹)씨가 방역관리조치에 불응한 위법행위에 대해 수사를 하고 있다. 경찰 당국은 시민들이 반드시 방역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방역의무를 자발적으로 이행하며, 각종 기록절차, 출입명부 작성, 집중격리관찰과 핵산검출 업무에 적극 협조해 주기를 당부하며 방역관리 불응, 위법 및 범죄 혐의에 대해 공안기관은 법에 따라 엄중히 단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GNN 뉴스통신 박창용 특파원
  • 중국 선양시 부동산 당국은 11일 '선양 분양제한 해제설'과 관련해서 기존 정책이 변함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근래 선양시에서 최근 구매제한, 판매제한 등 일부 규제 조치를 완화할 움직임이 있다는 내용의 글이 일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소문이 퍼졌다.이와 관련해 선양시 부동산 당국은 선양은 현행 구매 제한, 판매 제한 등의 정책을 유지하고 있으며, 시민들이 유언비어에 현혹되지 말기를 호소하였다. 2020년 9월 선양은 지가 통제, 대출제한폭 상향, 투기 억제 등 '선양 8개 조항'를 내놓은 바 있다.수요측면에서는 대출제한을 높이고 개인 첫 주택의 주택자금 대출 선도금 지불 비율을 최소 30% 이상으로 규정, 2주택 주택자금 대출 선도금 지불 비율을 50%로 높이고, 선도금 지불은 일시불로 지불해야 하며, 분할 지불 금지와 선도금 관련 대출을 금지한다. 또한 개인주택 양도소득세 면제 기한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했다.망고온라인(芒果在线)에 등록된 부동산 매물 자료통계에 따르면 11월 선양의 중고주택 가격은 ㎡당 평균 10686위안으로 전월보다 -0.14% 하락했다./ GNN 뉴스통신 박창용 특파원
  •  박형준 부산시장, 마르타 루시아 라미레스 콜롬비아 부통령 접견 / [부산=GNN][부산취재본부=GNN] 박형준 부산시장이 11일 오후 마르타 루시아 라미레스(Marta Lucia Ramirez) 콜롬비아 부통령을 만나 부산시와 콜롬비아 간 협력관계 강화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지를 당부했다. 또 박 시장은 먼저 부산에 방문해준 것에 대한 환영 인사를 전하며 “콜롬비아는 중남미 국가 중 6·25전쟁에 유일하게 전투부대를 파병한 국가로 콜롬비아군의 희생과 헌신에 오늘 부산 시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라미레스 부통령은 “오늘 부산을 방문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자유·민주주의·평화 수호국인 콜롬비아의 한국 전쟁 파병으로, 국가 간 단결과 연대를 통해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중요한 교훈을 얻었다”고 말하며 감사 인사에 화답했다. 또한, 박 시장은 “특히, 부산과 콜롬비아 제2의 도시 메데인은 EU 100 ICC* 국제 멘토 도시로 함께 활동하며 세계적인 문제 해결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하여 힘쓰고 있다”고 말하며, “이 활동을 시작으로 향후 교역 확대 및 인적교류 등 문화·경제적 협력 강화를 위해 부산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라미레스 부통령은 “대서양과 태평양에 접해있는 지리적 이점 때문에 콜롬비아와 부산이 앞으로 협력할 분야가 대단히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항만, 산업,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교류를 강조했다. 따라서 박 시장은 라미레스 부통령이 2030엑스포에 깊은 관심을 주신 것에 고마움을 전하며, “부산시가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세계의 대전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콜롬비아의 무한한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중국=GNN]중국 선양을 강타한 폭설은 4일만에 끝났다. 11월 6일 5시~11일 13시 기준 선양시 전 지역 평균 적설량이 58.1mm, 랴오중 지역은 최대 81mm를 기록하였다. 선양의 도시지역은 평균 45.5mm, 최대 65.5mm를 기록하였다.  지난 24시간 동안 최고 기온은 2.3도, 최저기온은 -3.8도였다./ GNN 뉴스통신 박창용 특파원눈길에 정차 되있는 스쿨버스 
  • GNN뉴스통신 코리아, 경북취재본부 TF 사무실, GNN 뉴스통신 코리아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왼쪽) 경북취재본부 최태종 TF팀장(오른쪽) / [서울=GNN ][서울=GNN] 지난 23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북취재본부 TF팀을 구성하고 최태종씨를 팀장(사회부 차장)으로 임명했다. GNN은 최초 개발된 글로벌 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와 '뉴스 G' "앱"을 기반으로 '전 세계 212개 국가 및 230개 도시(LOCAL)에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 세계 주요도시에 상당 수 지국을 설립하고 또 설립을 통해 전문 취재인력을 선정해 나가고 있다.특히, GNN뉴스통신, 뉴스G"앱"  1호 지국 설립국가는 몽골이며,  몽골지국장은 현 대통령 최측근으로서 전 국토부장관을 역임한 관료출신이기도 하다.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경북 LOCAL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북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는데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으며, 최태종 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북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과의 소통 및 지역관광을 통해 전 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최팀장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겨냥해서 경북도내 관광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외국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소상공인들의 경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명식에는 SNS타키온방송 이진수 리더가 참석했다.
  •  신임 기자에 임명된 변태숙 기자(오른쪽),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왼쪽) [GNN뉴스통신=대구취재본부]지난 15일 대구 취재본부 사무실에서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은 5명의 기자 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였다. 수여식에 앞서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은 신임 기자들에게 "사명감을 가지고 공인으로서 책임 있는 기사를 쓰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 고 당부 했다. 임명장을 받은 변태숙 기자는 "소외되고 힘든 이웃을 대변하는 참신한 기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전국 취재본부 이재희(왼쪽)본부장, 김지혜 (오른쪽)신임 사회부 기자.[ GNN뉴스통신=대구 취재본부]임명장을 받은 김지혜 기자는 "공정한 사실을 보도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노력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이재희(왼쪽)전국 취재본부장이 서영주(오른쪽) 신임 기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GNN뉴스통신=대구 취재본부]서영주 신임기자는 "사회 어두운 곳이 없는 밝은 사회를 꿈꾸는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기자가 되겠다" 고 말했다.이날 수여식에는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마무리 했다. 
  • 사진 왼쪽 GNN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오른쪽 사회부이정민 기자 (대구=GNN뉴스통신) 지난 31일 GNN뉴스통신 대구 취재본부 TF 사무실에서 이정민 기자의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에 앞서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은 “기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취재활동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자는 “기자로서의 품위와 사회의 공정과 정의를 위해 약자의 편에서 기사를 쓰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최소 인원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 경기남부취재본부 TF 사무실 오픈식 (왼쪽부터 GNN 뉴스통신 코리아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과 양병일 TF팀장) / 사진 황혜정 기자(서울=GNN) 지난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기남부취재본부 TF팀을 구성하고 양병일씨를 팀장(사회부 차장)으로 임명했다. GNN은 글로벌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9월 출시)'와 'newG'앱(8월 출시)을 기반으로  '전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취재인력을 발굴해 나가고 있다.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경기남부 로컬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기도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는데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양병일 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기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 중소 기업을 전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팀장이 COO(최고 운영 책임자)로 있는 (주)비씨에스코리아는 미국내 대형 마트 및 한인 마트등 1만여개에 달하는 유통망을 보유한 BCSGroup의 한국 지사이며, 중국 AIS왕홍연맹의 수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중국 시장내에 홍보와 판매를 지원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사 이다.  임명식에는 (주)비씨에스코리아 정한순 대표가 참석했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