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
한국
  •  신임 기자에 임명된 변태숙 기자(오른쪽),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왼쪽) [GNN뉴스통신=대구취재본부]지난 15일 대구 취재본부 사무실에서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은 5명의 기자 에게 임명장을 수여 하였다. 수여식에 앞서 이재희 전국 취재본부장은 신임 기자들에게 "사명감을 가지고 공인으로서 책임 있는 기사를 쓰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 고 당부 했다. 임명장을 받은 변태숙 기자는 "소외되고 힘든 이웃을 대변하는 참신한 기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전국 취재본부 이재희(왼쪽)본부장, 김지혜 (오른쪽)신임 사회부 기자.[ GNN뉴스통신=대구 취재본부]임명장을 받은 김지혜 기자는 "공정한 사실을 보도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노력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이재희(왼쪽)전국 취재본부장이 서영주(오른쪽) 신임 기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GNN뉴스통신=대구 취재본부]서영주 신임기자는 "사회 어두운 곳이 없는 밝은 사회를 꿈꾸는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기자가 되겠다" 고 말했다.이날 수여식에는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마무리 했다. 
  • 사진 왼쪽 GNN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오른쪽 사회부이정민 기자 (대구=GNN뉴스통신) 지난 31일 GNN뉴스통신 대구 취재본부 TF 사무실에서 이정민 기자의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수여식에 앞서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은 “기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취재활동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자는 “기자로서의 품위와 사회의 공정과 정의를 위해 약자의 편에서 기사를 쓰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코로나 19로 인해 최소 인원으로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 경기남부취재본부 TF 사무실 오픈식 (왼쪽부터 GNN 뉴스통신 코리아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과 양병일 TF팀장) / 사진 황혜정 기자(서울=GNN) 지난 29일 GNN뉴스통신 코리아(이하, GNN)가 경기남부취재본부 TF팀을 구성하고 양병일씨를 팀장(사회부 차장)으로 임명했다. GNN은 글로벌뉴스플랫폼인 '세이뉴스(9월 출시)'와 'newG'앱(8월 출시)을 기반으로  '전세계 도시(로컬) 하루 1꼭지 사진기사'를 1차 목표로 글로벌뉴스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으며, 이를 위해 전세계 국가/도시별 지국설립을 통해 전문취재인력을 발굴해 나가고 있다. 이재희 GNN 전국취재본부장은 "경기남부 로컬 뉴스네트워크의 확산을 통해 경기도의 지역인재와 지역기업을 세계로 견인하는데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양병일 팀장은  "GNN의 신개념 글로벌 뉴스플랫폼을 통해 경기도내 최초의 외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중소기업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국 중소 기업을 전세계로 연결하는 허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팀장이 COO(최고 운영 책임자)로 있는 (주)비씨에스코리아는 미국내 대형 마트 및 한인 마트등 1만여개에 달하는 유통망을 보유한 BCSGroup의 한국 지사이며, 중국 AIS왕홍연맹의 수권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중국 시장내에 홍보와 판매를 지원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사 이다.  임명식에는 (주)비씨에스코리아 정한순 대표가 참석했다.
  •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회연합회와 GNN 뉴스통신의 초중고 학교신문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MOU 체결 (사진왼쪽 학운위 서신석 사무총장, GNN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서울=GNN뉴스통신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회연합회(이하, 학운위)와 GNN 뉴스통신(이하, GNN)이 초중고 학교신문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GNN뉴스통신은 '글로벌 스쿨 뉴스 네크워크' 사업 한국 파트너로 학운위를 최종 결정했다. 학운위는 초.중.고 학교 운영위원회와의 연결을 지원하고, GNN은 각 초.중.고에 온라인 학교신문 보급을 맡는다. 현재 GNN 은 전세계 도시별 뉴스 네트워크 구축 서비스 구축을 시작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전문영역 매체와의 제휴를 넓여 나가고 있다. 서신석(사진 왼쪽 학운위 사무총장)은 "GNN에서 공개한 '세이뉴스' 플랫폼을 통해서 초.중.고에 건강한 학교 소식지가 자리 잡아서 순기능을 담당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희(사진 오른쪽 GNN 코리아 전국취재본부장)은 "GNN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국의 학교와 연계해서 다양한 해외 교류의 장을 열어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학운위는 한국내 전국 230여개 기초단체의 1만여개의 초.중.고 운영위원회가 모인 16개 광역 협의회의 중앙 연합회다.
  • ( GNN뉴스통신 대구 취재본부 임명식 / 왼쪽부터 최교창 사회부부장,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 심재인 제1사회부차장, 윤명수 사회부기자 / GNN뉴스통신 = 황혜정기자 ) [대구=GNN] 12일 GNN뉴스통신 대구취재본부 TF 사무실(달서구)에서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임명식을 가졌다.임명식에서는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 외 최교창 사회부부장, 심재인 제1사회부차장, 정문현 제2사회부차장, 윤명수 사회부기자 등 4명에게도 임명장이 수여됐으며, 김기년 대구취재본부장은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대구본부장에도 동시에 임명되었다.임명식은 방역수칙 준수에 따라 최소한의 인원으로 안전하게 이루어졌다. 신임 김기년 취재본부장은 NGO 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산림환경운동본부와 한국미세먼지환경예방협회 대구광역시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임명식에 앞선 간담회에서는 이재희 전국취재본부장은 "공정하고 정확한 분석에 기반한 팩트 중심 지역 뉴스통신사로 자리잡아 달라"고 당부했다.김 본부장은 "건전한 여론문화를 조성하고, 항상 약자 편에 서서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글로벌 GNN뉴스통신에서는 9월 '세이뉴스' 와 'newsG'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이뉴스는 누구나 쉽게 인터넷 언론을 만들어 운영할 수 있는 글로벌 뉴스플랫폼이고, newsG 는 해당 플랫폼 사이트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입 앱 솔루션이다.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

AD HERE